필자가 지금부터 추천할 종목은 오늘 오후부터 바로 가공할만한 단기 폭등을 발생시키며, 치고 올라갈 종목으로써, 그간 응어리진 엄청난 상승에너지를 보유한 채, 거대자금운용주체들이 완벽하게 100% 매집완료 됨에 따라, 지금부터 무차별 폭풍시세가 터질 초대박주이다.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은 수십 배 성장 가능성과 준비된 재료 등 세력들의 조건에 가장 부합하며 최근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新재생에너지 분야에서 최고로 잘나가고 있는 핵심소재 생산기업으로서, 역사적인 주가바닥을 확인한 상태에서, 이번 주부터 어느 순간, 순식간에 급등세로 날아갈지도 모르는 매수급소의 핵심포인트에 다다른 상황이다!
이 종목은 기존 新재생에너지 관련주와는 비교할 수 없는 고효율 제품을 생산해내며, 이미 일본, 유럽 등 해당국가의 에너지정책당국과 공동으로 거대한 에너지 인프라 구축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전혀 시장에 이 재료가 미 반영된 상태이다.
특히, 미국과 유럽선진국들로부터 독과점적인 수익구조를 형성하기 위해 마지막 인증 절차를 눈앞에 둔 상황이다!
그린에너지 발전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성을 향유할 이 종목은 먼저 국내에서 유일하게 에너지 통합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이슈화되고 있다. 국내외 메이저급 기업 6개사에 대규모 관련 장비를 공급하고 있어 올해 전년대비 500% 이상의 영업이익신장세가 기록될 것으로 확실시되는 등 사상최대의 실적호조세로 주가폭등으로의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첫째, 글로벌 메이저 시장 100조 시장 장악! 제품인증마무리! 폭등임박!]
현재 이 종목의 장비는 해외시장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 이미 상용화 인증작업 마무리단계에 들어가, 이 호재로 말미암아 주가는 1년 내에 1,000% 폭등수익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 선진국뿐만 아니라 중동, 아시아, 남미 등 개도국들의 입장에서도 동 종목의 新재생에너지 제품의 효율성과 경제성에 반해, 바이어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올 하반기에만 5,000억대의 대규모 신규수주가 가능하다.
[둘째, 자회사 자산가치와 성장성 전혀 미 반영된 최적의 저평가 종목!]
신재생에너지 전문 분야로 한 우물을 파온 동 종목은 자회사자산가치 또한 매우 뛰어난데, 관련분야 기업인 자회사가 올해 해외수주와 국내수주가 증가하면서 턴어라운드에 일찍이 성공하며, 모기업의 황금거위 노릇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데, PBR이 1도 안 되는 고성장주는 우리나라 증권시장에 이 한 종목 밖에 없을 것이다. 게다가 빚이 전혀 없는 무차입 경영 중이며, 자기자본비율이 90%가 넘는 최고의 재무우량주임에도 1천대의 저가주라는 사실에 놀라 나자빠질 지경이다.
[셋째, 현 주가 대비 향후 1년 내에 1,000% 급등랠리 펼쳐질 전망!]
현재 주포세력들이 공격적으로 매집 완성단계에 놓였다. 지난 3년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매집한 과정을 지켜봐 온 필자입장에서 볼 때 현시점이야말로 절호의 매수시점이라는 점을 정확히 알고야 말았다. 증시가 현재 추가조정에 대한 우려로 극심한 상황이지만 이에 전혀 아랑곳 없이 역사적인 주가상승세가 이제 시작되어 정배열 추세가 만들어질 시점이다. 주식은 시간을 사고파는 게임이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절묘한 매수급소자리를 정조준을 해드린다!
현 주가 대비 물량확보 후 보유한다면 1년 내에 1,000%대의 폭등랠리를 맛볼 것이다.
★오늘의 추천주★ 『특허만 170개!』 삼성과 애플이 탐내는 세계1위 소프트웨어 업체!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831
★ 상위 0.1%가 선택하는 투자기법! 오늘 급등주는 이 종목이다! (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후성, NHN, 메디포스트, 자화전자, 조이맥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김동환소장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888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