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티브 잡스가 극찬한 최첨단 신기술! 1.000% 폭등세 터진다!

★ 애플 관계자가 동사를 직접 방문하여 부품공급을 요청
★ 아이폰4S, 갤럭시S2, 3D LED TV 등 최첨단 IT기기에 동사의 부품이 들어간다!

필자가 추천한 종목으로 강력한 폭등시세를 주었던 후너스 800%↑, 바이오스페이스 500%↑, 유비컴 500%↑, 휘닉스컴 300%↑, 후속타로 10월장 주식시장을 경천동지하게 만들 또 하나의 대폭등 종목을 발굴했다.

동사는 전세계 IT 핵심분야에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국내, 국외를 불문하고 전세계 IT 업체에 유일하게 핵심부품을 납품하는 회사로 애플과 삼성도 이 회사의 핵심부품 없이는, 아이폰4, 아이폰4S, 3D LED TV와 갤럭시S2를 만든다는 것은 불가능한 상황이다.

가공할 만한 주가폭등의 빌미는 세계 IT 1위 기업인 애플도 동사의 핵심부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어, 애플 관계자가 동사를 직접 방문 하여 실사를 마치고, 부품 공급을 요청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이미 폭발적인 주가상승을 예고라도 하듯이 현물시장에서 지속적인 매도세로 일관하며 하락장을 주도했던 외국인과 기관이 유독 이 종목만 폭발적인 쌍끌이 매수세가 계속해서 유입되고 있는데. 돈과 정보력에서 앞선 이들의 매집이 시사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현재 주가수준을 놓고 볼 때,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간 현주가 대비 최소한 3~4배는 충분히 나올 종목이다.

따라서 동사는 지금 구간에 매수만 해둔다면, 최근 인수, 합병(M&A) 이슈로 단기 500%↑폭등한 유비컴 시세는 가볍게 뛰어넘을 폭등시세가 터질 종목이다.

첫째,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 재료! 삼성과 애플이 극찬!

동사의 기술력과 축적된 know-how로 타사의 진출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진입장벽이 철옹성 같은 업체로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과 모토로라 그리고 세계 IT 1위 업체인 애플을 비롯한, 글로벌 메이저기업 제품에 동사의 부품이 의무적으로 사용 될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기술로 향후 20~30년간 충분한 먹거리를 확보하고 있다.

둘째, 기관과 외인들이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지금이 바닥이다 무조건 잡아라!

스티브 잡스의 사망으로 IT 종목들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유독 이 종목에 매기가 쏠리고 있는데, 동사는 삼성이 사활을 건 미래형 핵심사업 분야에서 유일한 세계1위 기술을 보유한 종목이다.

3분기 윈도드레싱을 마무리한 기관의 4분기 신규포트 1순위로 편입되면서 기관이 수십 만주씩 매물을 쓸어 담고 있는 상황에서, 외국인, 그리고 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핫머니까지 가세하고 있는 폭발직전의 상황이다. 이 종목은 시세가 터져버리면 급상승 파동을 그리며 날아갈 종목으로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란다.

셋째, 분기별 실적폭증! 주가상승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세계적인 기업들이 수천억 로열티를 지급하겠다며 기술이전을 요구한 기업으로,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분기마다 사상 최대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순이익이 엄청나게 폭증하고 있다. 게다가 삼성, 모토로라, 애플 등 기존 고객의 급격한 물량 증가로 인해 극비리에 최첨단 생산기지를 추진 중이며, 더욱 놀라운 사실은 노키아, 소니, 에릭슨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동사의 부품을 공급받기 위해 물밑 접촉을 시도하고 있는데, 여기에 따른 재료만 노출되어도 폭등시세가 휘몰아칠 무시무시한 종목이다.

결론만 말씀 드리겠다. 이 종목은 하늘이 두쪽이 나도 반드시 매집해야 되는 종목이고, 지금까지 모든 손실 단 한방에 만회하고 남을 만큼 엄청난 주가폭등이 이루어질 것임이 분명하므로 결사적으로 매수하고 보유하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JCE, 씨앤케이인터, 와이솔, 코엔텍, 게임빌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고급정보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789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