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 회사 보유분 특별분양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Aa-09블록에 지하2층∼지상 30층 규모로 13개동, 총 1498가구인 ‘반도유보라2차’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동ㆍ호수를 지정해 공급한다.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전용 59㎡ 소형면적만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계약이 가능한 59㎡D형은 정남향으로 배치돼 있으며, 일부세대는 거실에서 한강이 내려다보이며, 침실에서는 모담산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반도유보라 2차 중에서도 최고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천정높이가 기존아파트보다 약 25㎝(우물천정기준) 높아 주거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2011년 6월 개통된 김포한강로와 직접적으로 연결돼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로 접근 가능하며, 김포시에서 추진 중인 김포도시철도의 역세권 단지로 수혜를 볼 수 있다. 


녹지공간 또한 풍부하다. 모담산 근린공원을 비롯해 도보 5분 거리에 생태공원이 신설될 예정이며, 일부세대에 한하여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단지 내에 초등 및 고등학교가 신설예정이어서 자녀통학에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반도유보라 2차는 2억원 초반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가의 약 5% 계약금만으로도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중도금도 약30% 무이자 및 30% 이자후불제를 지원해 초기부담을 크게 낮췄다. 특히 교통호재인 김포한강로 신도시IC가 인접과, 김포도시철도 노선확정으로 단지앞에서 초역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김포고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3년 12월이다. 1599-2900

<정순식 기자@sunheraldbiz>
/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