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신발 차이가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남녀 신발 차이’란 제목의 그림이 게재됐다.
게시물은 남녀의 신발 차이를 다룬 것으로, 각각의 상황에서 남자와 여성이 어떤 종류의 신발을 선택하는지 설명한다.
여자는 헬스장, 학교, 걷기 등을 할 때 각기 다른 디자인과 기능의 운동화를, 일을 할 때는 굽이 낮은 구두를 신는다.
이어 파티장에 할 때는 킬힐을 자랑하는 구두를 무도회에 갈 때는 빨간 하이힐을 고른다. 비올 때는 다양한 디자인의 레인부츠로 활보하고, 바닷가와 수영장에 갈 때도 다른 종류의 슬리퍼를 신는다.
집에서도 그냥 맨발로 돌아다니는 법이 없다. 꼭 귀여운 캐릭터가 달린 실내화를 준비해 둠으로써 집에서까지 완벽한 패션을 완성한다.
하지만 남자의 경우 헬스장, 일, 학교, 걷기, 학교, 무도회, 비가 올 때 모두 한 켤레의 운동화로 통일한다. 디자인이나 종류 또한 결코 바뀌는 법 없다. 바다와 수영장에 갈 때는 신발대신 맨발로 다닌다고 표현하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른 “부부 신발장은 아내 신발장이지”, “남녀의 신발 차이 웃기다”, “나도 남자긴 한데 저 정도까진 아닌데”, “남자와 여자는 신발에서까지 차이를 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