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으로 매월 2천 만원 수익.. 의사들도 입이’떡’

‘주식투자한지 20년이 넘었다. 처음에는 관리종목이 무엇인지도 몰라 종자돈의 절반을 한달 만에 잃어 보기도 했다. 그때부터 주식에 미쳐 피나는 노력을 한 끝에 수익 내는 비법을 비로소 터득할 수 있었다.’


엑스원(www.x1.co.kr)에서 올해 최고의 전문가로 뽑힌 ‘태산’ 전문가를 전격 영입하여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10여 년간 증권사에 몸담으며 깨우친 세력들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을 낱낱이 공개 할 예정이다.

 

¡æ ‘태산’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문의: 1644-6977


태산 전문가는 개인의 잘못된 매매습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처음에 주식을 시작할 때는 2,000원 미만 주식에 눈이 먼저 간다. 그런 주식이 나중에 2만원이 되고 20만원이 되는 환상에 빠져든다.


- 차트를 보긴 본다. 항상 최저점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차트가 상승하고 있으면 무서워서 도저히 사지 못한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보유종목이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잡혀 있으며 몇 일만에 수십% 수익을 금방 볼 것처럼 느낀다.


위와 같은 일들은 처음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격을 수 있는 일이며 큰 손실을 보기 전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올바른 매매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æ ‘태산’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문의: 1644-6977


그가 매월 2,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며 여의도 증권가에서 명성을 떨치는 이유도 오랜 노력으로 주식시장의 섭리를 간파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개인투자자는 매도호가에 물량이 잔뜩 쌓여 있으면 팔려는 사람이 많아 보여 무서워서 못사는 경향이 있다. 반대로 매수호가에 물량이 잔뜩 쌓여 있으면 안심하고 매수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매도총잔량이 매수총잔량보다 2배 이상 많을 때 주식이 상승하는 경우가 많다. 시장원리에 역행하는 이런 현상은 개인투자자의 심리를 역이용하는 세력들의 매매기법이다.


이렇게 실전투자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매매기법은 수없이 많다.
이번 ‘태산’ 공개방송은 의사나 변호사뿐만 아니라 전국 증권 고수들도 대거 참석하여 종목선정 방법 및 투자 기법을 경청 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방송은 오늘 진행될 예정이다.


¡Ú실전매매 최강자 ‘태산’ 무료방송 참여방법¡Ú
전문가 : 태산
일시 : 03월 28일(수)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배명금속, 온세텔레콤, 미래산업, 자연과환경, SGA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