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3’ 티저영상 공개…또 애플 때리기?
[헤럴드경제=이혜미기자] 삼성전자의 상반기 기대작인 ‘갤럭시S3’의 티저사이트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오후 8시 갤럭시S3의 티저사이트에(www.tgeltaayehxnx.com)는 약 1분 분량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티저영상 하단에는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 곧 공개된다’는 문구와 함께 5월 3일 오후 7시(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신제품 발표행사 소식을 전했다.

영상은 ‘진정한 스마트 기술이 삶의 한 부분이 된다’는 문구로 시작해 ‘갤럭시’를 의미하는 광활한 은하계를 보여준다. 이어 ‘갤럭시가 세상을 보는 시야가 넓힐 것’이라고 소개, 전작보다 커진 디스플레이를 암시했다.

또, 보다 자유롭고 빠르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힘을 얻게 된다고도 덧붙였다. 이 문구는 대용량 배터리를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애플 아이폰 이용자들을 ‘양떼’에 비유해 ‘갤럭시S3를 선택하면 이들 무리 속에서 돋보일 수 있다’고도 강조했다.

이들 양떼 이미지는 아이폰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습을 풍자한 것으로 보인다. 혹은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매장 앞에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애플 팬들로 볼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앞서 여러 편의 광고에서도 충성도 높은 애플 팬들을 조롱한 바 있다.

영상 말미에는 파란색과 흰색 조약돌이 등장, 이번 갤럭시S3의 바디가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관측에 힘을 보탰다.

한편, 이번 티저영상에서 갤럭시S3의 구체적인 디자인이나 사양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