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림산업 세종 e편한세상 500만원 초반대, 세종시 계산은 끝났다!

분양시장에서 가장 관심을 끈 세종시 일대에 대림산업은 충남 연기군 조치원읍 신안리에 “세종 e편한세상” 분양 중이다. 세종 e편한세상'은 지하 2층, 지상 10~20층 12개동에 전용 84~152㎡ 98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A㎡형은 마감됐고 101㎡ㆍ103㎡ㆍ 125A㎡ㆍ125B㎡ㆍ152㎡ 잔여세대에 대해 분양중이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3.3㎡당 480~500만원 초반대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세종시 신규 분양 아파트보다는 약 1억원 가량 저렴해 전세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어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계약금 10%, 중도금60% 전액무이자이며 분양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설 신안리는 세종특별자치시에 편입되 향후 세종시의 대표적인 수혜지역으로 발전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행정중심복합도시는 차량으로 10~2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KTX 오송역과 경부선 조치원역에 근접해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청주IC까지는 9㎞ 거리다. 오송생명과학단지까지 4.5㎞이고 행정중심복합단지까지는 12.5㎞ 떨어져 있다. KTX 오송역을 이용할 경우 서울까지 1시간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대림산업의 한 관계자는 "세종시 내 공공기관 이전에 따른 인구 유입이 가속화되고 인근의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 기능지구인 오송 제1ㆍ2생명과학단지와 오창 제2산업단지 조성이 본격화되어 주택가치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친환경아파트 대림산업은 자체 개발한 쌍방향 에너지 관리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대 내부에 설치된 월 패드(Wall Pad)를 통해 최적의 에너지 소비량과 함께 단지내 동일 타입과 비교한 수치 등 에너지 소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2m 광폭발코니와 2.4m 실내 천정높이를 적용해 공간활용도와 개방감이 훨씬 뛰어나다.


최고의 조망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게 단지 전체가 동림산과 남성산의 끝자락인 울창한 자연림으로 둘러 싸여져 있고 바로 인근에 신안저수지가 위치해 있다.


총 단지면적 가운데 32%를 조경면적으로 디자인해 입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단지 전체를 공원처럼 조성할 계획이다.


교육환경으로는 신봉초, 조치원중, 조치원여고, 세종고, 고려대 및 홍익대 세종 캠퍼스 등과 홈플러스 조치원점, 농수산물유통센터, 연기 문화예술회관 등이 있어 생활의 편리함까지 갖춰져있어 우선적으로 동.호수 지정하는 빠른움직임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1566-109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