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가족 알뜰휴가> M포인트로 놀이공원 가고 밥값 해결
<우리가족 알뜰휴가> 현대카드‘ M포인트 데이’
현대카드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할인 등 및 외식비 포인트 결제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여름 피서지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전국의 워터파크에서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7월부터 9월 말일까지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현대카드 사용 시 보유카드의 종류에 관계없이 1일 1인에 한해 입장권 가격의 30% 현장할인을 부여한다.

또 용평 피크 아일랜드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기간에 따라 입장권의 25~50%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M계열 카드로 결제 시에는 입장권 가격의 20%까지 M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어 휴가철 경제적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루캐니언, 리솜 스파캐슬, 설악 워터피아 등에서 입장권 가격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여름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또 주요 외식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식사비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M포인트 데이’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요일별로 피자헛 50%, 베니건스 40%, 아웃백 30% 등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 외식, 쇼핑, 주유 등 전국 2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하남현 기자>
/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