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포구청역 도보1분 바로앞 소형 오피스텔!

마포구청역에서 도보로 1분여 거리에 위치한 ‘마포구청역  발리오스 오피스텔’은 초역세권의 최적의 입지요건을 갖춘 오피스텔이다.


위 오피스텔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상암DMC, 합정균형발전촉진지구 및 마포행정타운의 이전 등으로 토지이용이 급변함에 따라 마포구청역 역세권의 기능강화 및 토지의 효율적 이용이 필요한 지역이며 지난 2002년에 수립된 지구단위계획의 재정비가 요구되는 지역에 위치함으로써, 높은 투자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 외에도 내부순환로와 성산로 등이 인접해 있어 차량 접근성이 양호하며, 하늘공원과 난지한강공원, 평화공원, 난지천공원, 성산근린공원 등 도심 허파 기능을 하고 있는 풍부한 녹지공원과 같은 쾌적한 주거환경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주변 시세까지 고려한 평(3.3㎡)당 분양가는 평균 1,055만원, 분양 총액으로는 평균 1억4,000만원 대이다.

 


이는 지난해 인근 지역에서 분양된 오피스텔의 분양가(3.3㎡ 당 1,162만~1,200만원)보다 저렴할 뿐 아니라, 마포구 일대 오피스텔 평균 매매가와 비슷하거나 신규 입주한 오피스텔보다 낮은 수준이다.


무엇보다 부동산시장에 주목받고있는 종합 부동산금융회사 '코람코자산신탁'이 사업주체로 투자안정성 또한 뛰어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의: 1600-0734

 

헤럴드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