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은 이번 행사에서 ‘투모로우’와 ‘메가블록’, ‘포켓몬스터’, ‘빠뿌야놀자’등 자사의 인기 유아 장난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모로우’는 캐릭터가 없는 논 캐릭터(NON-Character)제품으로 인체에 유해 의심물질과 접착제 등을 배제해 아이들이 물고 빨아도 안전할 뿐 아니라 가지고 놀면서 감성을 발달 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만들어졌다.
메가블록은 ‘토마스와 친구들’, ‘도라도라’, ‘헤일로’ 등 아이들에게 친근한 인기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된 블록완구로 다른 블록완구에 비해 크고 견고하게 제작돼 걸음마기 아이들이 쉽게 쌓기 놀이를 할 수 있어 창의력과 운동신경능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행사 중 손오공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투모로우의 ‘엄지손 치아발육기’, ‘바스락 딸랑이’, ‘호기심 숟가락’, ‘아기전용 신문지’등 월령별 장난감 총 24종을 대폭적인 할인하며 특히,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방글방글’, ‘짤랑짤랑’, ‘잼잼놀이세트’등 5종의 특별세트를 최대 4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놀이와 학습이 병행된 블록완구 ‘메가블록’도 200피스 기획모델을 특가상품으로 500개 한정 판매하며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규 손오공 대표는 “엄마들의 생각을 반영한 장난감을 위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여 참가하게 됐다”면서 ”손오공의 다양한 제품들을 접하고 추가적인 가격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why37@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