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내 소형아파트,오피스텔 특별분양

미혼 인구 증가와 고령화 사회로 바뀌면서 1~2인가구가 증가하며 핵가족화로 변하고 있다.
이에 아파트보다 도시형 생활주택과 소형 오피스텔 같은 1~2인 가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근처 가산동에 ‘신영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이 분양한다고 밝혔다.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 2층~ 지상 16층 규모로, 전용면적 28㎡의 도시형생활주택 99세대와 전용면적 36㎡의 오피스텔 45세대가 이루어져 총 14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 환승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서울지역 주요간선도로와 인접해 편리한 도로 교통을 자랑한다.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로, 1번 국도 등을 이용하여 서울도심은 물론 수도권과 완벽한 도로망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상주 근무인원만 약 20만명이 넘는다. 2020년까지는 약 30만명이 넘을 전망이다. 그리고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도심형산업단지로 지식산업센터가 약 12,000개 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에는 약 11,000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상주근무인원이 약 14만명이 넘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더불어 서울 지역 최대 아울렛 쇼핑타운으로 마리오쇼핑몰, W몰 등이 위치해있어 주말에는 20만 인파가 몰린다.


가리봉재정비촉진지구와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어서 상업, 업무, 주거중심의 대규모 복합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호텔, 전시컨벤션센터, 상업시설, 주상복합 아파트가 들어서며 남부순환도로 철거부지에는 대규모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가산 지웰 에스테이트는 분양 조건도 훌륭하다. 계약금 10%에 중도금이 없어서 입주시 잔금을 납입하면 된다.


전용면적 60㎡이하는 취득세가 100% 면제되고 40㎡이하는 재산세가 100% 면제되서 세제 혜택도 주어진다. 그 밖에도 종합부동산세가 면제되고 양도세 중과세 배제되며, 1가구 2주택 미적용된다. 분양문의: 02-783-40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