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탄 오피스텔 임대수익 '쏠쏠'

우남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 신도시에서 우남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을 특별 분양한다.
 


동탄 일대는 수도권 지역 중 가장 풍부한 임대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현재 동탄신도시 인근에는 삼성전자 화성캠퍼스와 협력업체의 근로자가 약 10만여 명이 상주하고 있는데다,
2013년엔 세계최대 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대규모 연구 인력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삼성반도체 인근에 위치한 3M, 바텍, 볼브 등 외국투자기업과 협력업체가 계속 입주할 계획이라 풍부한 임대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800여 개의 병실을 갖추고 있는 동탄 최대 종합병원인 한림대병원(10월 개원)은 상주 근로자만 약 2천여 명이며, 병원 관련업체 근로자의 임대수요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경기도 화성시 능동 1065-2번지에 위치한 동탄 우남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은, 지하 4층에서 지상 18층, 2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전용면적 18㎡, 20㎡ 등 1052실로 이루어진 중소형 고수익 오피스텔이다. 분양가는 8,000만 원에서 9,000만 원 대의 분양가로 공급할 예정이다.



내부 구성으로는 전 가구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천장형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비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잔디정원 등 테마파크로 이루어진 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 지역은 교통 또한 편리해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2014년 개통 예정인 수도권고속철도(KTX)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을 이용하여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우남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은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조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31-8003-363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