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휘슬러, 12월 한달 간 2012 휘슬러 크리스마스 다이닝 키프트 한정 판매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2012 휘슬러 크리스마스 다이닝 기프트’를 선보였다.

에이프런, 테이블 매트 등 기존에 휘슬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리빙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크리스마스 다이닝 기프트’는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리빙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한정판 구성이다.

‘커플 세트’, ‘패밀리 세트’, ‘퐁듀 세트’, ‘패브릭 세트’ 등 휘슬러만의 감성을 담은 리빙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퐁듀 요리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매직 퐁듀를 비롯,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커플 에이프런 등으로 구성된 ‘퐁듀 세트’는 온 가족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기에 좋다고 소개했다. 


김소현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과장은 “2012년 휘슬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기프트는 리빙 홈데코 소품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고, 고품질 및 합리적 가격으로 실용적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기프트는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