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SC저축銀, ‘씽씽론’ 첫 거래 고객에게 100% 당첨 캐시백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한국스탠다드차타드저축은행이 직장인 인터넷 대출 상품인 ‘씽씽론’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인 ‘신나게 모두에게 씽씽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저축은행의 씽씽론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대출 금액에 따라 7만원 또는 10만원의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대출가능한도를 조회하기만 해도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출한도 조회는 신용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SC저축은행의 씽씽론은 직장인 인터넷 신용대출로 기존 저신용 고객뿐만 아니라 보다 우량고객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저 연 6.9%의 금리로 최대 9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고객은 최대 6000만 원까지 한도를 늘릴 수 있다.

김창희 SC저축은행 마케팅본부장은 “음력 새해를 맞아 인터넷 대출 상품인 ‘씽씽론’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기분 좋게 2013년을 시작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간편한 대출 프로세스로 편의를 도모하는 동시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보호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참여 안내는 SC저축은행 홈페이지(www.scstandardsavingsb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