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T, 22일 신규가입 업무재개..데이터 추가, 착한기변 대상 확대 등 프로모션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SK텔레콤은 22일 영업재개에 발맞춰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확대를 통해 신규 영업 재개를 기다려온 고객 보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새 출발’ 프로모션을 펼쳐 스마트폰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만2222명에게 가입 익월에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GB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간 가입 고객 중 매일 222명을 추첨해 고급 백팩(2명), 외식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200명)을 선물하고 전국 SK텔레콤 T월드 대리점에서는 전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22명에게 네덜란드 여행을 선물한다.

또 SK텔레콤은 ‘착한 기변’ 프로그램 대상 모델로 LG전자 옵티머스 G 프로를 추가한다. 이로써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애플 등 국내 4대 제조사의 주력 스마트폰 6개 기종을 착한 기변 라인업으로 확보하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업정지 기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31일부터 20일까지 약 30만명이 착한 기변 프로그램을 이용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의 기기변경 가입자는 지난 1월 일 평균 9900명에서 착한 기변 시행 이후 약 3배인 일 평균 2만9000명으로 늘었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