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F모델 데뷔한 윤후, 미공개 영상 보니…
[헤럴드생생뉴스]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어디가?’를 통해 ‘국민아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후와 성준이 KT ‘LTE 워프(WARP)’의 새 광고에 출연한다.

KT는 ‘아빠!어디가?’에 출연 중인 윤민수-윤후, 성동일-성준 부자가 시골 마을로 LTE 워프 커버리지 체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은 새 TV 광고를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윤후와 성준은 버라이어티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인 ‘아빠!어디가?’를 통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둘의 TV 광고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유튜브 등에 올라온 윤후의 광고 촬영 미공개 영상은 벌써부터 SNS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촬영 중 윤후는 “팔에 에너지가 떨어졌어요. 에너지 충전!” “이번엔 아빠가 (대사를) 틀렸어요” 등의 애드리브와 특유의 순수한 멘트로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T


KT는 “LTE 워프의 전국 커버리지망을 소개하기 위해 두 부자를 새 광고의 모델로 발탁했다”며 “TV 광고는 모두 네 편으로 이들이 네 곳의 여행지로 각기 떠나는 여행을 담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18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올레닷컴의 이벤트 페이지(warp.olleh.com)에서 아프리카 여행권, 캠핑차량 캐러밴을 이용한 캠핑권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