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드블러드’ 공개서비스 실시…가수 더원 OST 참여
[헤럴드생생뉴스]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게임 ‘레드블러드-용병의 시대(이하 레드블러드)’가 7일 오전 11시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실시한다.

고릴라바나나가 약 6년간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드블러드’는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으며 기대를 모았다.

이번 OBT에서는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통해 공개됐던 신규 필드 및 캐릭터를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가문시스템’ 이외에 ‘용이 우는 계곡’, ‘얼어붙은 고성’ 등 필드 2곳이 추가 오픈된다. 핵심 콘텐츠인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도 20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수 더원이 부른 레드블러드의 타이틀곡 ‘바람 그리고 시작’도 7일 공개됐다. ‘바람 그리고 시작’은 윤도현의 곡과 더원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결합돼 게임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레드블러드 오픈베타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더원 콘서트 초대권, 갤럭시S4,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