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6일 CJ오쇼핑서 HD화질 지원하는 2채널 LCD블랙박스 판매

에이스테크놀로지의 렉시오 블랙박스(HDH-4000C)


뺑소니나 주차테러, 사고로부터 차량과 운전자를 보호하는 블랙박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블랙박스 기술도 점점 진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통신기술과 접목된 제품이나 후방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는 2채널 블랙박스가 등장했다.


하지만 일부 운전자들에게 2채널, HD급 사양 좋은 블랙박스 신제품은 그림의 떡과 같다. 보험금이나 차량 유지비만으로 부담을 느끼는 운전자들은 고가 블랙박스를 구매할 여력이 없는 것이다.


이 가운데 무선통신 IT 기업 에이스테크놀로지(대표 구관영)가 오는 16일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고급 블랙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렉시오(REXXIO) 블랙박스(모델명: HDH-4000C)는 4.3인치 LCD 2채널 블랙박스로, PC에 연결할 필요없이 대화면 LCD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후방 카메라 모두 1,280x720, 30fps의 HD급 기술로 부드러운 영상을 지원한다.


제품은 국내 최대 수준의 전방 140도 화각으로 시야를 확보하고, 4.3인치 LCD 화면을 통해 차량의 번호판을 확대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시큐리티 LED △모션감지 △메모리 수명 확인 △이중 방전방지 기능 등을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블랙박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재질은 방열 효과가 우수한 알루미늄을 전면 채택했다.


에이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LCD 2채널 블랙박스는 통신•IT 분야의 기술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CJ오쇼핑을 통해 고급 사양의 블랙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렉시오 블랙박스는 오는 16일 오후 7시 35분부터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