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매수기회의 낙폭 과대 종목은..

벤 버냉키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연내 양적완화 조기 종료 발언으로 1780선까지 떨어졌던 지수는 전날 단 3거래일 만에 1860선까지 회복했다.
그러나 이번 주는 단기 급등 부담에 대한 부담감과 미국의 경기 지표가 발표로 시장이 잠시 관망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조만간 상승장이 이어질 것이라는 장밋빛 기대감에 최근 증권방송 사이트에는 수많은 회원들이  방문하고 있다. 그 중 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꾸준한 수익률을 보여준 최프로 전문가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최프로 전문가는 200억 이상의 자산운용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 실전투자대회에서도 7주 연속 우승을 거머쥐는 등 수차례 검증된 전문가이다. 그는 스윙, 단기매매 전문가로 빠른 수익을 추구하며 탁월한 종목 적중률을 보여주고있다.


‘최프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최프로 전문가의 한 회원은 "와이즈파워 상한가 올려 놓고 파루도 상이네요. 손주놈한테 용돈도 주고 자랑해야지요. 종목적중률이 정말 대단하신 최프로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합니다."라며 방송 감사후기를 남겼다.


최프로 전문가는 회원들을 위하는 책임 있는 리딩으로 기존 회원들의 만족도 최상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모든 종목의 추천 시에 명쾌한 명분을 제시해주고 있으며 보유종목에 대한 신속 정확한 상담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불안한 장이 연속되고 있다. 이러한 때일수록 꼼꼼한 분석을 통해 저평가된 종목을 매수한다면 큰 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수익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최프로 전문가가 금일 실전매매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공개 방송에서는 금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며 보유종목 진단도 받을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최프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바이넥스, 제이웨이, 이필름, 소프트맥스, JW중외신약,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