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로봇레코드, 레이블 파티 ‘파티 포인트’ 13일 여의도 엠펍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인디 레이블 해피로봇레코드가 오는 13일 서울 여의도 IFC몰 엠펍(Mpub)에서 레이블 파티 ‘파티 포인트(party POiNT!)’를 연다.

이번 파티엔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 싱어송라이터 이지형, 소란의 고영배, 솔루션스의 박솔, 칵스의 숀, 애플스(apls)의 로직(lozik) 등이 참여해 기존에 들려줬던 음악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댄스 뮤직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로봇레코드는 “레이블 소속 뮤지션들이 평소 방송과 공연장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끼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선곡과 현란한 디제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아티스트와 팬들이 만나는 자리가 아니라 다 같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제대로 놀아보자는 취지로 파티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날 파티는 13일 오후 6시부터 14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티켓가는 예매 3만 원(현매 3만 5000원)이다. 티켓 구매자에겐 한 잔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