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북 교통 요충지 '마포', 최고급 주거지 들어선다

GS건설 공덕자이,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 2호선 아현역 더블역세권

활발한 재건축재개발사업으로 서울 강북권 최고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마포구 일대에 또 하나의 대단위 브랜드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21층 아파트 18개동 1164가구 규모로, 전용 59~114㎡ 212가구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59㎡ 44가구, 84㎡ 59가구, 114㎡ 109가구 등이다. 입주는 오는 2015년 4월이다.

공덕자이는 분양가 상한제 미적용 사업으로 전매제한이 적용되지 않아, 계약 후 전매가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4.1대책의 최대 수혜 사업지로 85㎡ 이하 또는 6억원 이하 주택 계약시 향후 5년간 양도세 전액 면제 혜택을 받는다.

공덕자이의 가장 큰 장점은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볼 수 있다. 지하철5호선 애오개역, 2호선 아현역이 인근에 위치하는 더블초역세권이며, 인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등 이용 가능한 공덕역 역시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포로, 신촌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여, 서울 시내 종로, 을지로, 광화문, 서울역, 용산, 강남, 신촌, 여의도, 상암DMC 등 각종 업무 중심 시설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직장인의 출퇴근시간을 감소시켜 생활의 질을 증가 시킬 수 있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공덕시장 등 쇼핑인프라를 비롯, 세브란스병원, 서부지방법원, 마포경찰서 등 공공인프라, 소의초교, 환일중고교 등 명문학군과 손기정공원, 백범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인프라가 두루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내 자이안센터에는 일반적인 휘트니스시설, 골프연습장, 독서실, 단지내 문고, 코인세탁실 등을 구성하였으며, 공덕자이만의 프리미엄인 수영장 3개 라인을 개설 할 예정으로 마포구민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공덕자이는 지형 경사도를 활용하여 계단식 구성 및 다양한 층수를 설계하여 단지의 리듬감을 구성하여 아현의 스카이 라인을 바꿨다. 또한 단지 내 주차장을 100% 지하화 설계로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를 구성하여 풍부한 단지내 녹지환경 및 중앙광장 등 활용을 극대화 하였다.

특히 공덕자이는 아현뉴타운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위치하고 있어, 향후 대규모 고급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GS건설의 공덕자이 아파트가 청약에서 전용 114㎡ 아파트를 제외하고는 전용 84㎡ 이하 중소형 아파트는 순위 내 청약 마감에 성공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합정역 3번 출구 인근 서교자이갤러리 3층에 마련돼 있다.

문의 02-326-56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