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남아 리조트 저리가라… 속초양양 ‘프라이빗 펜션’ 인기

지중해풍 ‘소노하임 펜션’…전 객실 10m 앞 속초바다 전망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바다와 신선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휴가지가 국내에도 있다. 수도권에서 2시간이면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워진 강원도는 에메랄드 빛 동해바다와 더불어 동남아의 풀빌라 리조트 부럽지 않은 속초펜션, 양양펜션, 강릉펜션 시설로 여름철 최고의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동해바다의 해수욕장은 속초, 양양을 찾는 관광객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이다. 강원도 대표 여행지 속초, 양양은 우리나라 대표 해수욕장인 경포대를 비롯해 속초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하조대해변, 화진포해수욕장 등과 가까워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포항, 주문진항, 동명항, 봉포항 등을 방문하면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해양 체험활동도 가능하다.

속초, 양양은 설악산에 자리잡은 신흥사, 바다를 품은 낙산사, 만해정신이 깃든 백담사 등 우리나라 대표 명찰과 인접해 있어 우리 아이들에게 살아있는 역사공부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백두대간과 마주한 설악산, 오대산 등의 깊은 계곡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테디베어팜 갤러리, 설악워터피아, 대관령 양떼목장, 척산온천 등의 코스를 추가하면 특별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인 신선한 먹을거리 역시 속초, 양양의 자랑이다. 아바이순대, 속초 생선구이는 물론이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포항 새우튀김, 속초 만석 닭강정까지 맛있는 음식이 관광객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하지만 관광객들이 속초, 양양을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 이유는 따로 있다. 설악산펜션, 동해안펜션 등 리조트 못지 않게 력셔리하고 프라이빗한 강원도펜션은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완성해 준다. 창문을 열면 시원한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는 속초 바닷가 펜션 ‘소노하임 펜션’도 수많은 여행 블로거와 여행 전문가의 추천 펜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송치곤 사장이 애정을 갖고 직접 설계와 건축에 참여한 강원도 속초펜션 소노하임펜션(www.sonoheim.com)은 전 객실에서 테라스 앞에서 바다 풍경이 보이는 펜션으로 옥상 수영장, 미니골프장, 북카페, 홈시어터, 엘리베이터, 개인 바비큐시설, 개인 스파, 풍성한 조식뷔페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의시설까지 갖춰 주목 받고 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객실 침대에서는 사계절 내내 ‘일출’을 볼 수 있다는 점도 소노하임의 특징이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개인테라스, 개인스파, 개인바비큐장까지 객실마다 개별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갖추어 펜션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 보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미처 해외여행 티켓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가까운 동해안의 속초양양 럭셔리 펜션에서 올 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