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9월 분양가 인상 전 마지막 특별 찬스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레저업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가 회원권 가격인상이 확정되면서 인상되지 않은 마지막 기회로 선착순 콘도 회원권을 특별 분양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 회원권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고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은 이번 분양은 2000만원대의 패밀리 회원권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하며 패밀리/스위트 회원은 매년 30박, VIP노블리안형은 60박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홍천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골프&리조트, 쏠비치호텔&리조트, 거제오션베이,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여수, 킨텍스엠블호텔일산, 거제오션베이)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고,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팰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연 60박),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가 가능하다.리조트관계자는 "담당자가 1:1 지정 고객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문의전화 : 02-555-6133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