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이 가까워 인기 급상승!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 아파트 분양!

- 3.3㎡당 900만원대 저렴한 분양가,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에서 서울이 두정거장

주택거래 회복세가 일반 매매시장은 물론 계약 조건이 좋은 미분양 아파트로까지 확산되고 있는 양상이다.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낡은 아파트 소유자들과 아파트 전세 거주자들까지 내집 마련을 서두르면서 모델하우스가 북적거리고 있다.

김포도시철도 호재를 안고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김포 풍무2지구에서 분양중인 ‘김포풍무푸르지오센트레빌’은 실수요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된데다 계약 조건을 대폭 변경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바뀐 분양 조건은 3.3㎡당 평균 900만원대로 서울 중소형 아파트 전셋값 정도면 살 수 있는데, 분양가 5%인 계약금만 내면 중도금(60%)은 전액 무이자로 융자받을 수 있어 계약금1,2차 약1500만원을 납입하면 입주 시까지 자금에 대한 부담이 없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만으로 전용 84㎡는 약 1100만원이, 전용 111㎡는 약 1475만원의 이자가 절약된다.

이 아파트는 보육특화 단지로 설계되어 신혼부부 및 자녀를 둔 학부형들에게 특히 인기다. 단지 내 어린이집은 지하 1층~지상 2층 1715㎡ 규모로 220명의 아이를 수용할 수 있고, 또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과 2000㎡ 규모의 어린이공원이 연계돼 최고급 보육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유치원 또한 국내 최초의 아동복지학부로 유명한 숙명여대가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 정서발달을 위해 숲과 연못에 둘러싸인 보육시설 주변으로는 어린이 자연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한 야외학습원(Library Garden), 향토유실수원, 수변생태학습장, 유실수원&호기심동물원, 어린이 수목학습장 등이 조성될 계획이어서 지금 분양하고 있는 한강신도시 롯데캐슬, 일산 요진와이시티, 한강신도시 래미안2차보다 단지내 보육 환경은 우수하다.

김포도시철도 가칭 풍무역(2018년 개통)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두 정거장만 가면 김포공항역으로, 김포공항역에선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과 인천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하여 여의도, 서울역, 강남 출퇴근이 용이해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 아파트는 2016년 6월 입주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 전 전화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 문의: 1599-2923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