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지 동촌동 ‘드가햄릿 타운하우스’ 분양

분당 미금역에 인접한 수지 동천동에 고급 웰빙형 타운하우스가 성황리에 1차 분양을 마감하였다.

총 270여세대의 대단위 타운하우스로서 미금역과는 차로 불과 3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용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12분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도심형 타운 하우스라 할만하다. 또한 신분당선인 동천역이 2016년2월에 개통으로 강남역까지 24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사업지와 인접한 부지에 대규모 동천2지구 개발이 확정되어 아파트 약 2,6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부지는 동천2지구와 접해있고 접한 위치에 초등학교와 근린생활부지가 확정되어 있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의 특징은 첫째, 단독형으로서 1층의 면적을 넓게 설계를 하여 안방, 주방, 거실을 배치하였고, 2,3층에 방을 3개를 더 배치하여 전용42평으로 확장하여 큰방4개 및 화장실3개등 계약자들이 만족해 한다.

둘째, 난방비 절감에 중점을 두었는데 동천2지구의 개발로 도시가스가 들어오고 열손실을 절감하기 위하여 드가햄릿은 벽 두께를 42센치로 시공을 하고 옥상에는 잔디를 시공하며 전면유리는 일반유리보다 열 손실을 30%이상 절감 되며 가격이 1.5배가 비싼 로이24미리 유리로 시공을 한다. 일반 건축물보다 열 손실을 최대 40%를 절감시킬 수 있다고 한다.

셋째, 드가햄릿은 도심에 근접하여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입지가 탁월하지만 분양가격은 저렴하게 책정이 되었다고 한다. 책정된 분양가는 5억대 중반이나 1차분은 4억대 후반으로 분양을 하고 있고, 심지어 1차분은 분양가에서 -5,000만원 옵션제를 적용해주고 있다고 한다.

이렇듯 1차 분양 분은 짧은 시간에 분양이 마감 되었으며, 이번에 1차 부지에 인접한 물량 5세대가 설계 확정되어 1차와 같은 조건으로 추가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분양문의 031-272-202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