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교육감 개표현황, 조희연 1위 고승덕 출구조사와 마찬가지 3위...
[헤럴드생생뉴스]딸 발언으로 몸살을 앓은 바 있는 고승덕 후보가 출구조사에서 3위를 차지한 것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6•4 지방선거 서울시교육감 후보로 나선 고승덕 후보는 4일 오후 지상파 3사의 출구조사 결과 3위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끝까지 믿어주신 지지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지상파 3사의 출구조사 결과 조희연 후보는 40.9%, 문용린 후보는 30.8%, 고승덕 후보는 21.9%로 나타났다.
▲ 서울 교육감 개표현황

실제 서울 교육감 개표현황에 따르면, 고승덕 후보는 조희연 37.9%, 문용린 29.0%에 이어 26.9%로 3위를 달리고 있다.

고승덕 출구조사에 앞서 한 매체에 "이번 선거는 끝나지 않았다. 아마 1년 반 이후에 다시 선거가 열릴 것"이라고 밝히 고승덕 후보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고승덕 후보는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에 허위사실을 공표한 후보를 고발했고 향후에 그 결과가 나올 것이다. 선거는 끝난 것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고승덕 출구조사 뒤 발언에 네티즌들은 “서울 교육감 지지율 조희연이 1위인가?”, “서울 교육감 출구조사 고승덕 3위?”, “교육감 개표현황 어찌되지?”, “고승덕 출구조사 충격이겠군”이라는 반응이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