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역푸르지오시티, 분양계약 동시 임대계약 체결, 확정수익 보장

- 2014년 10월 준공으로 빠른 투자수익 발생

 최근들어 오피스텔의 과잉공급에 따른 수익률 하락과 공실 위험을 피하기 위해 기존 오피스텔을 서비스드레지던스로 전향하여 운영해 수익률을 대폭 높이는 곳들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망 상품으로 지목되고 있다.
 
 업무를 목적으로 강남역을 찾는 외국인 비즈니스 출장객들이 계속 늘어나면서 비싼 호텔 대신 레지던스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관광차 서울을 찾는 외국인들의 강남역 일대 방문이 필수코스가 되면서 레지던스의 이용객들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강남역 인근은 삼성타운과 외국인 바이어 등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 수요가 높게 형성돼 있다. 반면에 이들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근래에 들어 기업 인근의 레지던스에 묵는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실제로 최근 강남권에 위치한 레지던스는 높은 가동률을 보이고 있다.

 


 강남역 레지던스 가운데 비즈니스에 가장 최적화된 곳으로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가 투자자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 레지던스급 이상의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여 리셉션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룸서비스 등 기본적인 호텔식 서비스부터 청소나 조식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또한 무인경비 시스템 도입으로 외부인 출입 통제, 객실별 개인금고 제공 등 객실의 보안강화로 신뢰감을 한층 높였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사업주체가 매월 고정적인 금액을 지급하며, 객실가동률에 따라 추가 발생하는 운영수익도 투자자들에게 배당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실투자금은 1억 원 대로 최대 10.8%의 높은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입주 후 공실 발생이나 임대료 하락에 따른 손실을 만회할 수 있도록 투자자에게 일정 기간 동안 고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해 줌으로써 안정성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가다. 여기에 세입자 유치나 임대료 미지급에 따른 운영 리스크가 전혀 없다는 점도 한몫 했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7층~지상 20층 규모이다. 전용면적 20~29㎡, 총 403실의 소형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운영은 레지던스, 호텔, 리조트 전문 운영업체인 워터트리를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4년 10월 예정되어 있어 빠른 투자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강남역 5번 출구 방향 우성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며, 홍보관 혼잡을 피하기 위해 방문예약을 받고 있으니 필히 사전연락을 요한다.

분양문의 02-538-5112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