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오엔시티호텔’, 천안시 최초 호텔분양 시행

분양형 비즈니스호텔 ‘오엔시티호텔’이 천안시에서 최초로 호텔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천안 ‘오엔시티호텔’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3층, 총 객실 159실 규모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호텔로서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하며, 인덕건설이 책임준공을 하며, ㈜오엔이 운영을 맡아서 한다. 휘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등 최상급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천안시에서 최초로 분양하는 호텔이다.

즉, 객실을 선점하면 호텔에서 모든 관리를 책임지고 운영해주기 때문에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원룸, 오피스텔처럼 개별적으로 따로 세를 놓거나 부동산에 위탁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없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현재 불당동은 천안시의 강남으로 불리우며 쇼핑, 외식, 문화시설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KTX천안아산역, 국철 1호선 천안역,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천안은 삼성LCD를 비롯해 일반 산업단지, 유통단지 등 약 900여 개에 이르는 수출입 기업체들이 밀집해 있어 국내외 바이어와 엔지니어는 물론 비즈니스 출장 수요까지 장기 체류형 숙박객의 이용률이 높으며, 현재 불당동 지역은 호텔 수요에 비해 객실 수가 현저히 부족한 실정으로 분양형 비즈니스 호텔에 대한 희소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오엔시티호텔은 확정수익 지급보증서를 통해 수익률을 보장해주며 확정수익금은 실투자금(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50%)의 연 11% 보장과 더불어 대출이자 지원 연 3% 정액제 보장 4년간 지원을 기본으로 한다.

천안 오엔시티호텔은 계약금 10% 정계약, 대출금 50% 완공 시까지 무이자 조건과 2015년 10월 완공 시 잔금 40%를 납입하면 된다. 또한 2015년 10월 완공에서 50% 담보대출 전환 시 3% 이자를 함께 지원한다.

천안 오엔시티호텔의 모델하우스는 철저하게 담당 지명제로 운영되고 있고 선착순 수의계약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사전예약이 필수다.

분양문의 : 041) 909-113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