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택용이 금호어울림 아파트, 뛰어난 여건으로 투자 메리트 상승

탁월한 입지조건과 특별한 실내 구성으로 실거주에도 안성맞춤

경기도 평택 용이동에 위치한 금호어울림 아파트가 거주 목적으로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아파트 단지 주변에 구축된 대규모 인프라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금호어울림 아파트 인근에 조성되는 삼성전자의 고덕산업단지는 수원사업장의 3배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는 100조원을 투자해 전자부품, 의료기기 등 신수종사업 생산시설을 마련할 방침이다. 여기에 LG전자도 2017년까지 5조원 이상을 투자해 생산시설을 만들 것이란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인근 지역 투자가치가 급상승 하고 있다는 게 부동산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추가로 용산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예상 유입인구까지 더해지며 2020년까지 70만 인구 증가가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인근 지역의 아파트들이 잇달아 ‘완판’되고 있는 점 역시 투자가치 상승을 뒷받침하고 있다.

서울, 수도권으로의 높은 접근성 역시 주목할 만하다. 금호어울림 아파트는 1번 국도, 38번 국도 및 안성 IC와 인접해 수도권과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2018년 개통되는 동부우회도로와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 역시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평택 단일 브랜드로서는 최대 규모인 총 2,215세대로 분양 중인 금호어울림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까지 총 30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평택 최대 규모인 최대 6,071㎡의 초대형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어온 아파트다.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돼 더없이 좋은 일조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4Bay 실내구조에 알파룸까지 더해진 내부설계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부를 살펴보면 일반 아파트보다 천장을 10cm 더 높게 설계해 실 면적보다 넒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상봉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현관문은 금호어울림에 프리미엄을 더해준다.

단지 주변환경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외곽으로 1.8km 가량 이어지는 ‘어울림 둘레길’은 금호어울림 주민만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기능하게 될 전망이며, 단지 어느 곳에서나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13만㎡의 평택대 조망은 금호어울림 주민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다.

금호건설 담당자는 “2015년 개통예정인 KTX 지제역과의 접근성과 2016년 완공 예정인 신세계복합쇼핑몰, 진위산업단지 LG 입주 등 주변 여건이 날로 부각되면서 투자상품으로서 가치가 동반상승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평택 용이 금호어울림 아파트의 분양 및 투자 문의는 전화(03 1-8053-8860)로 예약 후 직접 방문하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