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봉 푸르지오’ 파격 할인분양으로 인기

서울입주아파트 ‘개봉푸르지오’ 할인분양, 특별혜택, 개발호재 3박자 갖춘 단지로 주목


서울 서남부의 단독주택 재건축 단지인 개봉푸르지오는 978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5월 입주를 시작했으며 최근 파격 할인분양을 시작해 주목 받고 있다.

개봉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25층 10개 동에 총 978가구로 조합원 공급분을 제외한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119㎡ 514가구로 개봉동 일대의 새로운 랜드마크 건물로 들어서게 된다.

현재 119㎡(구 45평)는 최초분양가 대비 최대 1억1천만원대로 할인, 잔여가구에 한해 6억 원 이하로 분양가를 낮췄으며 계약할 경우 취득세 1%의 혜택을 제공한다.전용면적 84㎡(구 33평)는 마감이 임박했다. 계약금 정액제로 부담을 완화했으며 실입주금 1억5천~1억7천천만원대로 입주가 가능하다 제공한다.

 


단지가 위치한 구로구 개봉동은 서울 서남부의 대표 주거지역으로 범목동 생활권이다. 단지에 인접한 남부순환로는 경인고속도로 및 강남권과 연결돼 있고, 서부간선도로와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과개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고척근린공원, 온수공원 등 근린공원이 근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수 있다. 고척초, 개봉중,  고척고 등 초중고교가 단지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목동과 가까워 목동유명학원가를 이용 가능하다.

한편 개봉푸르지오의 단지 내에는 그린광장과 갤러리가든, 사계절가든이 조성돼 풍부한 녹지 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태양광 발전시스템과 풍력에너지를 이용 관리비가 경제적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남향위주의 설계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원활하도록 했으며, 가구별로 다양한 발코니 형태로 구성해 입면의 다양성을 구현했다.

인근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구 영등포 교도소 부지에 주거, 문화, 상업, 레저시설이 복합되어 개발되는 ‘네오컬쳐시티’가 2014년 착공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돔 형태 야구장인 ‘고척 돔구장’이 2015년 완공예정으로 주변의 개발호재가 실제로 반영되어 개봉동 일대가 과거 낙후 이미지를 벗고 서울 서남부의 명품 주거지역으로 부상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푸르지오 분양관계자는 “이미 입주를 시작한 단지로 84㎡ 주택형은 분양마감이 임박해 서둘러야 하며, 119㎡는 파격할인분양으로 인근 8년 된 아파트와 비슷한 시세로 가격 상승이 기대되고 있어 로열층 잔여세대는 빠른 속도로 분양되고 있으니 관심고객이라면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개봉푸르지오’의 샘플하우스는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아파트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세대를 보기 위해서는 미리 사전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문의 : 1599-592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