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2차 7월8일~10일 3일간 계약

‘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2차’가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지난 2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 후 3일만에 3만 2천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17BL 최고의 입지답게 진풍경을 연출한 것이다. 달서구 대곡동 수목원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는 많은 인파로 인해 발디딜 틈이 없어 ‘부동산 시장의 불황’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다.

2차 A17블록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지하1층 / 지상22층의 63㎡ - 328세대, 84㎡ - 701세대로 단일블럭 최대인 1,029세대 대단지로 정남향 및 남동, 남서로 일조권이 우수하고 모든 평형이 4-BAY로 설계되어 일조권 및 조망 역시 뛰어난 장점이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합리적인 공간 설계로 전세대 천정고 2.4m로 10cm 높게 설계하여, 안방과 거실의 개방감과 통풍성이 탁월해져 실내공간의 쾌적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63㎡는 전세대 정남향배치로 20평형대의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84A타입이 방을4개로 쓸 수 있는 특화평면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B타입은 정남향 C타입은 수납 및 일조권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였다.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단지 안에 나무그늘 마당(큰나무 그늘 아래서 독서 및 치유되는 쉼터), 해가득 쉼 정원(향기로운 장미가 연출하는 햇살이 가득한 낭만적인 공원), 물의정원(벽천의 아름다움을 감상 및 바닥분수의 휴게공간)등 대단지에 걸 맞는 테마형 단지공원을 연출할 계획이다. 테마형 단지공원뿐 아니라 단지 북쪽으로는 현풍천, 북서쪽으로 비슬구천공원, 남서쪽으로 어린이 공원, 대규모 호수와 근린공원이 조성 되어 있는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 등 조망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최고의 자리로 손 꼽힌다.

그리고 단지내 숲에서 가족과 함께 여가 시간을 즐기는 캠핑장 및 가족과 이웃이 함께 수확하고 체험학습 할 수 있는 텃밭까지 제공한다.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실 관계자는 "분양을 완료한 우미, 반도보다 입지에서 뛰어난 제일풍경채 센트럴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으며, 적정한 가격만 나온다면 1차에 이어 2차도 분양 100%달성은 물론 대구 테크노폴리스 내 희소가치까지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뜨거운 분양열기로 인해 고공행진 중인 제일풍경채 센트럴은 저층 분양가가 타사에 비해 저렴한 편이어서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지난 7월 3일 청약당첨자발표를 마쳤고, 계약일은 7월 8일~10일 3일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문의(053-638-991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daegu-jeil.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