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함덕라마다호텔 객실 소유권 분양…안정적인 투자수익 가능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한 투자자들이 제주함덕라마다호텔 객실 소유권 분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 제주도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제주도 내 글로벌 호텔 브랜드들의 분양 소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준공 후 라마다에서 한국 에이전트를 통해 직접 관리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이면서도 투자수익 또한 높아 단연 각광받고 있다.

라마다호텔은 전 세계 7,300여 개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윈덤호텔그룹에 속한 브랜드로, 특히 제주함덕라마다의 경우 특급호텔 규모의 라마다 급으로 운영된다. 유기적인 예약시스템을 갖춘 윈덤호텔그룹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이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으로 접근성을 높이는 등 앞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주도의 연간 관광객은 천만 명을 훌쩍 넘긴 지 오래다. 특히 숙박시설이 밀집된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는 아름다운 경관을 갖춘 것은 물론 제주공항에서 20분 거리,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가까이에 위치한 데다가 신라면세점, 비오젠거리 등의 쇼핑시설에서도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선호하는 곳이다.

만장굴, 우도, 성산일출봉 등 관광 명소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최근에는 함덕리 입구에서 서우봉 해변 입구까지 1.2km에 이르는 도로가 새롭게 단장되어 휴양을 즐기러 온 관광객들 사이에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규모는 물론 외관과 시설 면에서도 단연 뛰어나다. 함덕 주변 호텔 중 최고층수를 자랑하는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발코니에서 제주 함덕해수욕장과 제주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옥상에서는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온천이 자리하고 있다. 품격 높은 인테리어와 휘트니스센터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편리한 시설들과 연회장, 세미나실 등도 갖춰 국내 및 해외 기업들의 워크숍 장소 및 바이어 숙소로서도 각광 받고 있다.

최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전국적으로 크게 늘었다. 이에 비해 국내 호텔들의 객실 수는 현저히 부족한 실정이다. 특히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의 경우 그 현상이 더욱 심각해 부동산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함덕라마다호텔 객실 소유권을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이번 분양 기회는 개별 등기까지 가능한 데다가 1년 중 28일은 계약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실투자금액 대비 연 11%의 확정 수익률이 보장되며, 분양가는 평당 900만원대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로 지원하며 준공 후 대출 이자 5% 지원도 실시하고 있어 7,000만원 소액 투자로 매월 93만원씩 통장으로 받아볼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투자 기회로 꼽힌다.

제주함덕라마다호텔은 2015년 12월 준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주도 호텔 분양 정보는 전화(02-3463-9471)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