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합리적인 분양가 김제 최대 랜드마크 대단지, 샬레2차아파트 7월4일 성황리에 오픈

7월 4일, 화산건설이 지은 김제 검산 화산 샬레 2차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었다. 2차 분양에 대한 관심이 아주 뜨거운데 그 이유는 김제 검산지구‘샬레아파트’는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품질에 대한 믿음과 검산택지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2차 분양으로 59㎡(83가구), 84㎡(220가구), 110㎡(34가구) 타입의 337가구를 선보였다.

김제 검산 ‘샬레2차아파트’는 검산택지지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10분여 거리에 있는 전북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전주, 익산, 군산, 부안 등 전북 내 주변지역으로 20~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대한주택보증의 보증으로 믿을 수 있으며, 특히 김제뿐만 아니라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지역적인 이점, 합리적인 분양가로 전세 값 상승세가 멈추고 있지 않은 가운데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향후 전북혁신도시와 가까이 위치한 아파트들은 수요자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도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평면을 도입해 체감평면이 실제면적보다 더 넓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 효율성까지 높여 더욱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다. 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또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해 주차 스트레스를 줄였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서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미니 독서실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했다. 문의전화 :  063-548-005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