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일건설,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 견본주택 오픈..인산인해

-단지 4면이 숲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아파트…총 526세대 (59•70•84㎡) 공급
- 분양가는 평균 3.3㎡당 550만원대로 구성

제일건설(대표이사 윤여웅)이 오늘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제일건설이 시공하는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는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제내리 산 40-3번지에 들어선다. 지상 10~15층 11개 동, 총 526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207세대, 70㎡ 172세대, 84㎡ 147세대로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는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했고 쾌적함과 개방감을 높이는 데크형 단지설계,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타입별 평면설계를 제공한다. 또 단지 내 수공원, 실개천, 골프연습장,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구성해 편리하고 안정된 주거생활을 제시했다.


[사진설명: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 상담현장]

분양가는 평균 3.3㎡당 55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도금은 무이자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6년 8월 예정이다.

전라북도에서도 첨단 산업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완주 봉동에 들어서는 오투그란데는 주변 산업단지 등으로 높은 발전 잠재력을 갖춘데다 천혜의 자연조건과 편리한 교통망, 차별화된 편의시설, 특화된 설계와 최첨단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집과 자연을 하나로 생각하는 친환경 단지 설계로 단지 전면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 산업단지의 소음 및 분진에서 완벽히 차단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전주와 익산의 진출입이 용이한 광역교통망에 익산 IC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고속교통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백제예술대학교가 단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비봉초등학교와 봉서초등학교, 봉서중학교 등이 위치하여 산업단지와 차별화된 쾌적함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완주 봉동 일대는 미래 가치도 풍부하다. 완주테크노벨리 산업단지와 과학산업연구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국가식품클러스터 등이 순차적으로 조성되고 있어 전라북도 내 첨단 산업단지로 성장하고 있다.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는 주변 산업단지의 풍부한 수요를 고려한 중소형 평형의 실속형 아파트이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2가 130-17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63) 262-70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