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밴드 고래야, 12~13일 CJ아지트서 연말 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고래야가 오는 12~13일 서울 신정동 CJ아지트에서 연말 콘서트 ‘2014 남녀노소 대잔치: 전폭적으로 놀아보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고래야가 올해 초 북촌창우극장에서 선보였던 ‘남녀노소 대잔치’를 연말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무대로 바꾼 자리다. 고래야는 정규 1집 ‘웨일 오브 어 타임(Whale of A Time)’과 2집 ‘불러온 노래’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방글라데시의 가요 ‘아미 방글라이 간 가이(Ami Banglai Gaan Gai)’등 그동안 해외공연에서 호평을 받았던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국립극장 ‘여우락 페스티벌’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밴드 ‘두 번째 달’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콘서트는 첫째 날인 12일에는 오후 8시, 둘째 날인 13일에는 오후 5시에 시작된다.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13554)에서 가능하다. 티켓가는 예매 2만5000원, 현매 3만원이다.

한편, 고래야는 홈페이지(coreyah.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eyahband)에 가족사진을 촬영해 올리면 티켓을 50%할인 해주는 ‘남녀노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