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남문화재단 창립 10주년 기념식 및 정은숙 대표 취임식 개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성남문화재단은 창립 10주년 기념식 및 정은숙 성남문화재단 제4대 대표이사 취임식을 지난 1일 오후 3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명 성남시장, 박권종 성남시의회 의장, 김미희 국회의원과 문화예술계 인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성남문화재단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 대표이사의 취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또 다른 10년을 향한 비전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꾸며졌다.

첫 무대는 성남문화재단의 지역아동을 위한 오케스트라 지원 사업 ‘꿈의 오케스트라 - 성남어울리오’의 연주로 시작했다. 이어 현기영 성남문화재단 이사가 시민의 마음으로 쓴 성남문화재단에 대한 바람을 직접 낭독했고, 성남문화재단의 10년간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감상했다.

정은숙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성과를 성장 동력으로 새로운 꿈을 키워나가는 데 신명을 바치겠다”며 “전문성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문화정책을 개발하고, 2015년 개관 10주년을 맞는 성남아트센터가 세계 유수의 공연장과 견주어도 손색없도록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또 “성남문화재단이 소통과 창조의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늘 열린 마음으로 모든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진 무대는 힙합그룹 애니메이션크루와 사랑방문화클럽 락&팝, 성남시립국악단원들이 성남문화재단의 새로운 약속과 비전을 랩과 판소리 등으로 풀어냈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