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루코트, 글로벌 채널영업ㆍ운영총괄 부사장에 커트 밀스 선임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웹 보안 기업 블루코트코리아가 글로벌 채널영업ㆍ운영총괄 부사장에 커트 밀스(Kurt Mills)를 선임했다고 29일밝혔다. 커트 밀스는 앞으로 보안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출 성장과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인사는 사장 겸 COO인 마이클 페이(Michael Fey) 임명 이후 이뤄진 것으로, 새로운 경영진을 통해 보안 웹 게이트웨이 분야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블루코트 전략의 일환이다. 


커트 밀스는 무선 AP보안 솔루션 공급 기업인 에어로하이브 네트웍스에서 채널 영업 부사장을 역임하며 채널 프로그램 조직, 팀, 시스템, 시장으로의 채널 경로 등을 개발한 바 있다. 특히 채널 영업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웹센스(Websense) 및 맥아피(McAfee)에서 채널 관리를 담당한 바 있다. 이번 선임으로 그는 블루코트의 수석 부사장 마크 앤드루스(Marc Andrews)의 팀에 합류한다.

블루코트의 마크 앤드루스(Marc Andrews) 수석 부사장은 “커트 밀스(Kurt Mills)는 채널 변환, 파트너 운영 및 성공과 관련된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며 “그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의 글로벌 파트너 기반이 확장되고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어 매출 성장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