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패드 게임도 풀셋으로…‘스틸시리즈’ 에이샵 입점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스틸시리즈 코리아는 애플 스마트 기기 전용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와 ‘시베리아 RAW 헤드셋’을 애플 리셀러샵 에이샵(a#shop)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스틸시리즈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샵에 입점한 스틸시리즈 제품은 ‘스트라투스 무선 컨트롤러’ 2종과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이다. ‘스트라투스 무선 컨트롤러’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게임을 콘솔게임처럼 패드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7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한 포켓형 ‘스트라투스’와 조작의 재미를 더한 풀사이즈 ‘스트라투스 XL’ 등 2가지로 나뉜다. 소비자가격은 각각 9만9000원. 8만9000원이다. 


함께 선보이는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은 지난 10여 년 동안 전 세계 게이머들이 선택한 시베리아 시리즈의 새로운 헤드셋 제품군 중 하나다. 스마트 기기와 뛰어난 호환성은 물론 음악감상과 음성 통화에도 최적화됐다. 왼쪽 이어컵에 탑재된 마이크는 선명한 음성을 전달하며 버튼을 통해 음악감상과 통화 간 전환이 쉽다. 피로감을 줄여주는 최경량 디자인과 땀을 배출시키는 쿨링 시스템도 돋보인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이샵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이들 모두에게 스틸시리즈 퀵 미니 마우스 패드(SteelSeries Qck Mini Pad - Bulk)를 증정한다. 서울 코엑스 에이샵을 비롯해 타임스퀘어, 디큐브시티 신도림, 현대백화점 목동,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대구 현대백화점, 울산현대백화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의 전국 8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