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000원에 착한 구매ㆍ나눔을…슈피겐, 위메프와 ‘나눔DAY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모바일 패션 기업 슈피겐코리아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를 통해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행사 ‘나눔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자선행사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위메프 신사옥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 갤럭시S6ㆍ엣지, 애플 아이폰, LG G 시리즈 등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스를 모두 최대 70%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수익금은 전액 사회단체에 기부돼 소외이웃을 위해 쓰인다.


슈피겐은 같은 장소에서 각종 케이스ㆍ액세서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체험진시존을 운영해 자사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체험전시존은 ‘네오하이브리드’, ‘울트라하이브리드’ 등 슈피겐의 다양한 케이스가 전시되며, 안드로이드와 애플 스마트 기기를 호환하는 2in1 케이블 ‘C21 Dual’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이어폰, 노트북 백팩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명함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나눔데이 프로모션’은 갤럭시S6ㆍ엣지를 포함한 다양한 기종의 프리미엄 케이스를 초특가에 만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도 동참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편의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