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통합SK는 글로벌 ICT 선도기업”…SK C&C, 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
[헤럴드경제=이형석 기자]SI(시스템 통합) 기업인 SK C&C가 협력사들과 함께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동반성장 계획을다졌다. SK C&C 는 14일 경기도 분당 사옥에서 ‘2015년 제2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BP)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K C&C의 빅데이터 활용 방안과 BP사와의 협력 증진 계획, SK C&C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 등이 이뤄졌다. 
SK C&C가 14일 경기도 분당 사옥에서 ‘2015년 제2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SK C&C ICT 성장담당 이원석 상무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IT 서비스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SK C&C ICT 성장담당 이원석 상무가 강사로 나서 자사의 사물인터넷(IoT) 및 M2M(기기간 통신)과 빅데이터를 연계한 새로운 프리미엄 IT서비스 발굴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를 발표했다.

SK C&C는 지난 2014년부터 산업별 빅데이터 서비스 모델을 개발해 공정 관리부터 영업, 마케팅, 보안까지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해오고 있다.

SK C&C 정풍욱 구매 본부장은 ‘’오는 8월1일 SK C&C와 SK(주)가 합병하는 통합 법인 SK주식회사는 기존 정보통신기술(ICT)사업을 IoTㆍ빅데이터ㆍ클라우드 등 기술과 융ㆍ복합해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SK C&C의 신성장 사업에서도 우수한 BP사들과의 협업이 중요하다”며 상생경영을 강조했다.

su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