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N티켓링크... ‘본조비’ 내한공연 티켓 단독 판매
[헤럴드경제] NHN티켓링크가 살아있는 록밴드의 전설 ‘벅스 슈퍼사운드 라이브: 본조비 LIVE IN SEOUL’의 티켓을 21일 오후 4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올해로 데뷔 31년을 맞은 ‘본조비’는 당시 남성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메탈 음악에 팝사운드를 결합시킨 이른바 ‘팝 메틀’ 사운드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현재까지 1억 3천만 장이 넘는 경이적인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1995년 첫 내한공연 이후 무려 20년만에 다시 한국을 찾는 ‘본 조비’의 내한 공연을 한다.

이번 내한공연의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NHN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공연 티켓의 가격은 스탠딩-VIP(벅스존, 페이코존) 16만5000원, 스탠딩-R 14만3000원, 스탠딩-S 12만1000원, S석 12만1000원, A석 9만9000원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음악 포털 벅스(bugs.co.kr)가 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하는 공연 프로젝트 ‘벅스 슈퍼사운드 라이브’의 첫 번째 공연으로, 벅스는 해당 프로젝트의 첫 주인공을 ‘본 조비’로 선정하고 본 조비의 모든 정보를 미리 접할 수 있는 스페셜페이지를 개설, 역대 앨범 리뷰, 히트 음원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