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 모바일보안 R&D센터 국내 설립
[헤럴드경제] 프랑스의 모바일 보안솔루션 기업인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OT)가 모바일 보안기술 개발에 주력할 신규 연구개발(R&D) 센터를 국내에 설립한다고 23일 밝혔다.

디디에 라무쉬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CEO)는 “2020년까지 200억개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된다는가정하에 이제는 모든 사물과 사람이 하나로 연결되는 시대가 열릴 것”이라며 “안전한 연결과 거래에 대한 요구가 커지는 상황에서 한국 R&D센터를 통해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무쉬 CEO는 특히 국내에 R&D센터를 세우는 이유로 “한국이 삼성, LG와 같은 거대한 스마트폰 제조업체를 기반으로 모바일 기술을 선도하는 나라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는 한국 R&D센터에서 근거리무선통신(NFC) 임베디드 보안칩(eSE)인 ‘펄 바이 OT’, 지불·거래 플랫폼인 ‘UCP’,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용 원격 솔루션 등 자사의 대표 기술을 키우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1984년 설립된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는 R&D 인력 700여명을 포함해 전 세계 6천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R&D센터는 한국을 비롯해 12개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