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누적 4,000만 다운로드 돌파
[헤럴드경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출시 1년 1개월 만에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변함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입증했다.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50일만에 1000만 건을 달성하고 2015년 2월 3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특히, 최근 글로벌 주요 시장인 미국 애플, 구글 양대 마켓 동시 TOP 10 진입, 일본 구글플레이 최고 순위 경신, 전 세계 총 79개국 RPG 매출 1위 등을 기록했다.

‘서머너즈 워’의 이러한 성과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게임 개발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각 지역 별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인지도와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4,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출석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소원빌기’를 기존 1회에서 4회로 늘려 이용자 대상 혜택 강화에 나선다. 또,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9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소환 방식으로는 획득할 수 없는 어둠 속성의 카우걸 몬스터와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