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는 행사 기간 동안 YES상품권 1000원을 이메일 및 SMS수신에 동의한 구매고객 전원에게 즉시 지급한다. 또한, 도서 무료배송 쿠폰, 중고샵 50% 할인 및 외서 10% 할인 쿠폰 등 총 4종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소비 활성화라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취지에 맞춰 전자책 단말기와 DVD, 공연, 기프트, 패션 및 도서정가제에 해당되지 않는 도서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을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할인 도서 및 세트 상품은 <스마트 워치 사운드북>, <딸기는 꼬마 요리사> 등 도서정가제 적용 대상 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처음 결제하면 2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고객은 모바일 이용 시 결제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문 금액별로 머그컵, 파우치, 스티키 편지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예스24의 새 전자책 단말기인 ‘크레마 카르타’ 구매고객 전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과 eBook 상품권 1만5천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스24의 기존 전자책 단말기 라인업도 할인에 들어간다. ‘크레마 원’은 45% 할인 된 9만 9000원에, ‘크레마 샤인’은 47% 할인 가격인 7만 9000원에 판매된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위축된 내수 시장 활성화 일환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예스24도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국내 문화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mee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