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2P금융과 웹툰의 만남…8퍼센트 ‘레진코믹스’제휴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P2P 금융 플랫폼 ‘8퍼센트’가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와 손잡고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 2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8퍼센트가 P2P금융 플랫폼에 문화 콘텐츠를 입힌 새로운 금융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8퍼센트를 통해 레진코믹스의 7일 후 만기 상환되는 단기 채권에 투자하면 리워드로 레진코믹스의 고화질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2천원 상당의 코인쿠폰을 제공한다.

레진코믹스 제휴 이벤트는 1인당 최대 1만원,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총 500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8퍼센트 홈페이지(http://8percen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퍼센트는 앞서 10월 중순부터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8퍼센트 채권에 인당 1만원을 투자하면 5일 후 1만 2천원을 돌려주는 ‘퍼드림 채권’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 총 8회 진행된 ‘퍼드림 채권’ 이벤트는 모두 성황리에 마감되었고, 이벤트를 실시하기 전인 9월 대비 8퍼센트 신규회원이 총 1,000명으로 300%가 증가하는 큰 성과를 얻기도 했다.

8퍼센트 마케팅팀 강석환 이사는 “앞선 8퍼센트의 단기 채권투자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신 덕분에 글로벌 웹툰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레진코믹스와 제휴까지 기획하게 됐다”며 “아직까지 P2P투자∙대출 서비스가 생소하신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P2P투자만의 색다른 가치와 재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