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엔클라우딩, 영국 넷서포트사와 계약 맺고 넷서포트 전제품 국내 공급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업체인 엔클라우딩(대표 전영권)은 영국 넷서포트사와 계약을 맺고, 넷서포트코리아(www.netsupportkorea.com)를 통해 국내에 넷서포트 소프트웨어 전제품을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엔클라우딩이 공급하는 주된 제품은 수업 지원 및 강의 관리 S/W인 넷서포트 스쿨,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인 넷서포트 매니저, IT 자산 관리 및 보안 S/W인 넷서포트 DNA이다. 또한 Mac 및 리눅스 기반 수업 지원 및 강의 관리 S/W인 넷서포트 어시스트, 웹 기반의 다양한 원격 액세스 및 고객 지원 솔루션인 넷서포트 서비스데스크 및 다량의 데스크 톱에 직접적으로 알림을 전송하는 넷서포트 노티파이도 공급한다.

넷서포트 스쿨(School)은 지난 28년간 전세계 1600만 시스템 사용자에게 제품을 공급해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수업 및 강의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수업 자료를 배포하고, 학생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인터넷 접속을 제한할 수 있다. 제로/씬 클라이언트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과도 완벽히 작동하는 넷서포트 스쿨은 이 분야 세계 1위의 베스트셀러이다.

넷서포트 매니저(Manager)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디바이스라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한 번의 클릭으로 제어 관리하는 강력한 원격 제어 솔루션이다. 방화벽과 무관하게 작동하며, 윈도, Mac, 리눅스 및 크롬 OS 기반의 PC를 하나의 윈도, Mac 콘솔, iOS, Android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에서 모두 제어할 수 있다.

넷서포트 DNA는 IT 자산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벤토리, 소프트웨어 배포 및 라이선스 관리, PC 및 네트워크 경고, 사용자 변경 관리, 응용 프로그램 및 인터넷 사용량 측정 등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선스 효율성을 제고하고 에너지 비용 절감을 이룰 수 있다.

Mac 또는 Linux 교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넷서포트 어시스트(Assist)는 교사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모니터링하고, 협업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가질 수 있도록 해주는 교실 집중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넷서포트 서비스데스크(ServiceDesk)는 고객 PC 지원에 있어 문제, 사건 및 변경 관리를 통해 손쉽게 문제를 추적하고 구성하고 관리 및 답변할 수 있게 해주는 웹 기반의 헬프 데스크 프로그램이다. 이 제품은 고객에 맞는 완벽한 사용자 정의 환경을 제공한다.

넷서포트 노티파이(Notify)는 LAN 또는 WAN을 통해 윈도, Mac 및 리눅스 데스크 톱에 관리자의 메시지를 즉각적이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비용 효율적인 데스크톱 대량 알림 및 경고 솔루션이다.

엔클라우딩 전영권 대표는 “전세계 1600만 사용자를 확보해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지닌 넷서포트 제품이 요즘 뜨고 있는 제로/씬 클라이언트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과도 잘 맞아 떨어져 공급키로 결정했다“며 “학교, 기업, 관공서, 연구소 등을 대상으로 폭넓게 제품을 공급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