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문각, 28일까지 열흘 간 ‘공시생 플래너’ 선착순 6000명 무료배포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년 첫 플래너 배포에 나선다. 

박문각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위해 ‘공시생플래너 ver.05’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달 28일까지 선착순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박문각에 따르면 이번 공시생플래너 ver.5는 지난 해 6월부터 2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버전의 공무원 합격플래너를 시리즈 형태로 출시해 제공하는 ‘플래너 무료배포 이벤트’의 2018년 첫 시리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공무원 수험생들의 최신 학습 트렌드를 반영해 10분 단위로 순공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월/주간 목표 설정을 통한 짜임새 있는 학습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계획-실천-피드백]의 3순환 학습 플래닝 시스템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공부 패턴 파악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에 효과적이고, 모의고사 성적관리 체크기능을 통해 목표까지의 위치 점검 및 집중 회독훈련, 능동적 학습관리까지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플래너는 이달 28일(수)까지 기존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1시부터 600명씩 총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신청 시 학습전용 ‘자’가 함께 제공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박문각 공무원의 9/7급 올패스 할인쿠폰 2매와 단과강의 할인쿠폰 1매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한편 박문각은 오늘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플래너 소문내기 및 인증하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플래너와 노트 2종, 스탑워치와 인강 스케줄러 등 총 8가지의 선물로 구성된 공무원 수험 전용 한정 사은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8종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박문각 공무원 관계자는 “정해진 시간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수험 효율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수험에 최적화된 박문각 합격플래너와 함께 수험생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효과적으로 운용해 올해 꼭 공무원 합격의 꿈을 달성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시생플래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