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블 히어로와 함께 달린다…‘마블런 2019’ 기대감 고조
러닝 코스와 마블 테마 포토존·경품 이벤트 마련
에픽하이, 넉살, 딥플로우 공연 및 시상식 진행
완주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 피니셔 메달 수여
‘마블런 2019’가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공원과 서울시청 일원에서 열린다. ‘마블런 2019’ 피니셔 메달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헤럴드경제와 스포맥스코리아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후원으로 열리는 ‘마블런 2019’가 행사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마블런 2019’의 한정판 티켓 3종 전량 매진, 약 8000장 티켓 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등 마블런을 향한 국내 마블 팬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마블런 2019’은 오는 27일 마블 테마의 코스를 따라 서울 주요 도심을 달리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서울광장에서 마포대교를 지나 여의도공원까지 이어지는 10㎞ 코스와 여의도공원 일대를 도는 5㎞ 코스로 나누어 진행된다. 코스 곳곳에는 ‘런 위드 히어로’, ‘아임 히어로’ 등 마블 히어로들로 꾸며진 포토존과 마블 히어로 코스튬을 한 디제이의 음악 공연이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완주를 독려할 예정이다.

특히 5㎞ 출발 지점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마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마블 인기 히어로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점핑, 펀치 대결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어린이 및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키즈존도 별도로 마련해 남녀노소 모든 참가자들이 마블 브랜드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블런 2019’에는 마블팬으로 잘 알려진 배우 박재민과 개그맨 이상훈이 MC 역할을 수행한다. 또 러닝 행사 직후 에픽하이, 넉살, 딥플로우 등 인기 힙합 뮤지션들의 축하 공연과 시상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10㎞ 기록 우수자 남녀 1~3위와 가장 실감나는 마블 히어로 코스튬을 선보인 참가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러닝을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피니셔 메달이 수여된다. ‘마블런 2019’ 피니셔 메달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마블 인기 캐릭터 8종이 마블 로고와 함께 새겨져있어 전 참가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마블런 2019 서울’ 티켓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또는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