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특강도 진행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전경 |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는 2020년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와 경영학과 특강을 오는 19일 오전 10시 포포인츠 서울 남산 호텔 20층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대와 한국 캠퍼스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2020년 봄학기 모집에 대한 입학 절차를 안내한다.
특히, 전 SK가스 CEO를 지낸 정헌 교수가 직접 참석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의 글로벌 역량과 혁신적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이외에도 미국 캠퍼스 졸업생들과 동일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한국조지메이슨대 재학생들과의 만남 시간도 마련돼 있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 홈페이지(masonkorea.gmu.edu)에서 가능하다. 입학처 상담전화(032-626-5021) 또는 이메일(askmk@gmu.edu)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2019년 봄학기와 가을학기에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한 바 있으며 지난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은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 교수진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와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국제학과 등과 더불어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등 100% 영어로 진행되는 학사 과정들이 개설돼 있다.
gilber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