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스위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오는 1월 12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서 ‘연말 고객 감사 대전’을 진행한다.
유라는자사의 커피머신 제품 중에서 선별해 최대 23% 할인을 진행하며, 보상 판매 이벤트 및 구매한 금액과 머신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특별 사은 혜택을 선보인다.
인공지능 기술이 더해진 커피 맛으로 2019 베스트 셀러로 꼽힌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과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로 새롭게 리뉴얼된 신제품 ‘Z6’가 20% 할인 적용된다.
블랙&실버 디자인으로 모던한 홈카페를 연출해주는 ‘E6’, ‘E7’, ‘E8’과 클래식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J6’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고성능 듀얼 펌프와 듀얼 보일러를 탑재해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Z8’은 18% 할인된다. 화이트 컬러의 쿨 노르딕 디자인을 채택해 젊은 여성, 신혼부부의 인기를 얻은 ‘A7’은 15% 할인가로 제공된다.
유라는 연말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말 프로모션 할인가에서 3% 추가 할인 된다. 단, ‘A7’과 ‘Z6’는 보상 판매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연말 고객 감사 대전을 맞아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200만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인 브레빌의 시트러스 프레스 ‘BCP600’을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BCP600과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의 블렌딩 원두 3㎏를 받을 수 있다. 4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CP600과 카페 드 유라 원두 5㎏에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밀크 쿨러’가 증정된다.
유라 신제품 ‘Z6’.[유라 제공] |
이밖에도 구매 머신에 따라 더스트백과 카페 드 유라의 스페셜 원두 세트, 원두통 등 다양한 사은품들을 추가 제공한다. 사은 원두는 알라카르테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내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신청하여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유라 연말 고객 감사 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커피 시음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유라 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유라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커피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으며 12대 한정으로 추가 할인,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thlee@heraldcorp.com